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홈 > 전자민원창구 > 행정서비스헌장 >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우리는 여러분의 어려움을 이렇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방문하실 경우
    즉시 하던 일을 중지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 민원서류는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우선적으로 검토하여 처리하고, 법에서 정하지 않은 서류는 일체 요구하지 않겠으며, 기관내부의 협조가 필요할 경우 담당 직원이 관련 절차를 직접 수행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을 신청하신 후
    동일한 용무로 다시 우리교육지원청을 방문하시지 않도록 「민원 1회 방문 처리제」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 민원서류의 신속한 발급을 위하여 전산화된 민원서류 발급은 법정 처리기간보다 최소 33%에서 최대 94%까지 단축하여 발급하겠습니다.
    단축된 민원서류발급시간 및 수수료를 보여드립니다.
    NO. 민원업무명
    전산화된 민원업무에 한함
    법정
    처리시간
    권고
    처리시간
    수수료
    1 경력·재직·퇴직예정증명서 3시간 10분 없음
    2 연수이수확인원 3시간 10분 없음
    3 각종수상확인원 3시간 10분 없음
    4 각종 검정고시 증명 3시간 10분 없음
    5 폐교학교 관련증명서 3시간 10분 없음
    6 학생 관련 제증명 3시간 10분 없음
    7 공사(납품)실적증명서 3시간 10분 없음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고객의 민원 신청 편의를 위하여
    인터넷 홈페이지에 민원사무처리안내, 민원서식 정보, 민원신청안내 등에 관한 내용을 게재하겠습니다.
    ≪홈페이지(용인교육지원청: http://www.goeyi.kr) → 전자민원창구 → 민원사무안내≫
  • 모든 민원서류에 대하여
    처리부서, 담당자와 상급자 성명,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기재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자
    행정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공개절차 : 청구서 제출 → 청구서 접수(자료관) 및 이송 → 정보공개 여부결정 (10일 이내) → 공개·비공개 결정통지 → 수수료 징수 → 공개≫
  •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100% 보장하겠습니다.

담당연락처

담당자 : 강 택

(031)8020-9113

QUICKMENU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