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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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하셨습니까? 이렇게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 우리교육지원청의 서비스에 대하여 이행기준에 미달하는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서신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조사를 요하는 사항은 5일 이내)에 검토·확인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제도 개선함을 통하여 의견을 전달해 주시면 건의사항 중 실현가능성 및 소망성 판단 후 의견의 10%이상을 제도화 또는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각종 행정업무와 관련하여 고객께서 민원 또는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영지원과 민원담당 연락처
    부서명 연락처
    경영지원과
    민원담당
    전화 : 031)8020-9317
    팩스 : 031)8020-9339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번지 [17019]
    홈페이지 : http://www.goeyi.kr

시정 및 보상조치

  • 담당직원의 잘못으로 2번 이상 방문하셨습니까?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담당직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직원이 불친절하였거나 업무 처리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민원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해당 직원에 대하여 1회 지적 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2회 지적 시 주의조치하며, 3회 이상 누적 시 경고 또는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변화를 위해서 이렇게 노력하겠습니다.

  • 매년 우리교육지원청의 서비스 실행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연1회(7일~10일간)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객관적인 평가를 받겠으며, 평가결과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전자민원창구→행정서비스헌장→고객만족도조사결과)를 통하여 만족도 실시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여러분께 공표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들의 의견을 이렇게 수렴하겠습니다.

  • 각 부서 현관, 민원실에 설치된 고객 소리함 및 홈페이지(참여마당→제안마당/칭찬합시다)란을 이용하여 건의하시고 싶은 사항이나 칭찬하시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다른 민원에 우선하여 처리일로부터 5일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우리청 모든 직원은 고객의 편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는 민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여러 기관에 중복 제출하거나 처리 불가능한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것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충민원을 신청하실 때에는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신청취지 등을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 처리 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 받는 행위는 범죄 행위이므로 단호히 거절해 주시고, 법규나 제도로 말미암아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 불편하신 일들은 고쳐주신다는 의미로 그때그때 알려주시거나 불편엽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범이 되어 칭찬하고 싶은 공무원이 있을 경우 다른 공무원의 귀감이 되도록 칭찬엽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연락처

담당자 : 강 택

(031)8020-9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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